대학민국 고3이라는게 정말 싫다 아파도 쉬는게 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icanspeak
·9년 전
대학민국 고3이라는게 정말 싫다 아파도 쉬는게 눈치 보여서 쉬지 못하고 평생 자고 싶은데 왜 나는 겆이 많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