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초6인데 학교 복도에서 애들이랑 떠들고 욕많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초6인데 학교 복도에서 애들이랑 떠들고 욕많이하고 웃고 조금 시끄럽거든요 근데 어느날 제가 쌤들한테 찍혔다는거에요 5학년때까지만 해도 이미지 디게 좋다고 저 소문까지 났었는데... 혹시 쌤들이 생기부에 저에 대해 안좋게 쓸까봐 걱정되고 중학교쌤들한테 그 생기부를 전하지는 않겠지요? 그리고 졸업하기 몇개월 안남았지만 어느정도 커버하고 졸업하고 싶어서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도 알려주세요ㅠㅠ 그리고 중학교 생활 어떻게 해야 쌤들한테도 이미지 좋게보이고 선배들한테도 이미지 좋게보일까요? 그리고 제가 찍혔다는 소문이 사실 어떻게 났는지 모르겠어요 설마 쌤이 학생한테 말하거나 한건 아닌것같은데 저랑 모르는사이인 여자애가 말하고 다닌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랑 제일 친한여자애한테 저랑 같이 다니지 말라고했대요 진짜 어케해야되죠ㅠㅠㅠㅠ 급해요 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nlucky
· 9년 전
초6생기부? 그딴 거 상관없어요 중학교 생기부도 일부 고교에서만 보고 고교 생기부를 대학에서 보는데 초딩 생기부는 누가 보죠 전혀 안봐요. 만약 6학년때 엄청난 사고를 저질렀다 해도 안되고 누가 몇학년 몇반 이었는지도 못봐요 걱정 ㄴㄴ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fuse
· 9년 전
중학생때는 그냥 선배들(특히남자선배들)하고 놀지말고 (좋아한다고 쫓***니면 걍 그건 저 찍히고싶어요의 다른말로 받아들이십니다 그냥 쫓***닌애 반이찍혀요)걍 동급생끼리 놀고 뭐 화장진하게하거나 교복확줄였거나 귀걸이 많이한다거나 그런것만 아니면 딱히 눈에 안띄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ch006
· 9년 전
초등학교 생기부 전혀 필요없구요. 중학교에서 선배들한테 찍혀도 왠만한 사람들은 밟거나 그렇지 않아요. 저도 그런생각 많이해봤는데 중학교 별거없구요. 고등학생때 정신차리고 내신따시면 됩니다. 저도 중학교때까지는 엄청놀고 몇몇 쌤들 싫어해서 좀 그렇게 지냇는데 고등학교에서 중학교생기부 안보더라구요ㅎ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