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줄만 알았던 친구랑 크게 싸웠어요 제가 할 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inkpeach90
·9년 전
착한줄만 알았던 친구랑 크게 싸웠어요 제가 할 사과는 다하고 그친구는 제가 이기적이라고 사과도 안받아주고 그만하재요 제가 뭘 더 어떻게 해야될까요 너무 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