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까 나의첫자살시도는 초2였다... 현재1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생각해보니까 나의첫자살시도는 초2였다... 현재16살.. 오래살았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000a
· 9년 전
지금까지 잘 살아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좋은 날들이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12000a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