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음도 잘 안되는 집에서 내 방도 없이 거실에 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eahee
·9년 전
방음도 잘 안되는 집에서 내 방도 없이 거실에 나와서 공부하는데 티비를 그렇게 크게 틀어놓고 거실나와서 말걸고 ; 제발 옛날 얘기 하지마 그 때랑 지금이랑 같아? 내가 지금 공부를 얼마나 해야지 인서울 할 수 있는지 모르지 나 잘 키울자신 없으면 왜 낳았어? 미래를 생각해 현실을 받아들여 헛된 희망이나 꿈꾸지말고 무슨 말만 하면 니 말이 다 옳고 내가 틀렸다 라고 하면서 말 끊지마 옳고 그름을 따지자는게 아니야 서로의 생각을 확인 하자고,서로 다른걸 이해해야지 가족이면 생각이 다 같아야 하는게 아니잖아 많이 바뀌고 있어..아직도 적응을 못하면 어떡해..늙었으니까 어쩔 수 없지 이런 생각을 버려 어쩔 수 없는건 없어 노력을 안 할 뿐이야.네 게으름을 나이탓으로 돌리지 마 아..진짜 지겹다 이 집에서 나가고 싶어 그냥 죽고싶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ng1
· 9년 전
인서울가봤자 취업잘됩니까... 인서울가서 중위권만 달려도 취업은보장됩니까.. 인서울가면 완벽한 여자랑 완벽한 꿈의 직장가질수있습니까... 그리고 말만하면 넌 공부를아직 제대로안해서 그래 나때는 밤새가면서 2시간만자면서 쌍코피흘리면서 공부했어 이런 참 고마우신말씀해주셔서 아주 안그래도 짜증나는 멘탈 폭팔하게하시고 하...저도그랬는데 힘내세요 ㅠㅠ 죽으면안돼요 진짜 잠깐 휴식이라도가지세요 나가서 공기를쌔든 친구를만나든 독서를하든 밥을먹든 가족들말 무시하고 힘내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