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적 서울대를 나오지 않으면 망하는 줄 알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어릴 적 서울대를 나오지 않으면 망하는 줄 알았다 고시를 패스하지 못하면 망하는 줄 알았다 다 이루고 보니 이것들을 차지하기 위하여 희생한 것들로 인하여 나는 망해가고 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lchl1313
· 8년 전
무엇을 희생하셨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lchl1313
· 8년 전
무엇을 희생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