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주변 친구들은 모두 더 좋은데로 이직 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직|자괴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 주변 친구들은 모두 더 좋은데로 이직 하고 결혼도 하는데 저는 원서만 내면 떨어지고 애초에 석사학위 따위에 집중하지않았으면 더 스펙을 많이쌓아 좋은데로 갔을텐데 나이만 먹어가고 연차만 쌓이니 이직하기가 힘들어집니다 거기다 준비했던 토익은 한여름 듣기시간에 에어컨을꺼서 사람 멘탈나가게 만들고 정보처리기사는 1문제차이로 떨어지고 허리는 협착증이와 오래앉으면 아프고 이직하는친구가 인사평가서 몰래보고 알려줬는데 최하위 희생양으로 내년연봉동결에 올해 상여금 최소금액 이런상황에서 감사 하는거 자체가 너무힘들고 죽고싶습니다. 삶에 재미가 습니다 여자를 만나고 싶어도 내 직장이ㅈ거의 사형선고 받은 직장으로써 사형선고가ㅈ내려진곳이어서 하루빨리 나가야되는데ㅣ 아음을다잡고 공부해야되는데 정말친한직원들이 좋은곳으로 이직한 상황에 자괴감만들고 ***같다는 생각이ㅈ듭니다 연차만 쌓여가고 나이만 먹어가고 억울하네요 ㅣ내인생이 죽고싶습니다 편안하게 진짜 가끔가다ㅈ그런생각이 듭니다 되는일이 없으니깐 안정적인곳으로 이직하고 결혼하고 싶습니다 과연 그런날이 올까요 왔으면 좋겠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