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의 친구들 중에 3명정도가 여자를 되게좋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문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자친구의 친구들 중에 3명정도가 여자를 되게좋아해요 항상 여자랑 원나잇하고 술먹고 그런걸 자랑하듯이 올리는데 저는 그게 너무 화가나고 짜증이나요 그런 문란한 행동이 싫은건지 아니면 내가 그 여자들이 못되어서 그런지 헷갈려요.. 저 나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fuse
· 9년 전
그런거 보면 저도 짜증나요 근데 그거 계속 신경쓰이면 이제 남친도 의심하게 되어버릴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confuse 질투일까요...? 뭔가 말로 표현할슈없는감정이에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fuse
· 9년 전
질투는 아닐거같아요..저는 뭔가 여자랑 자는건 상관이없는데 자랑하는걸 보면 같이잔 여자를 하찮게 보는것같아서 짜증나는거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