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고 난 다음의 나는 못생겨서 싫어 살아있는 동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LAINPINK
·9년 전
울고 난 다음의 나는 못생겨서 싫어 살아있는 동안의 나는 처량해서 싫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nduri
· 9년 전
못생기지 않았어요 울 일이 없게 살아가요 힘을 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AINPINK (글쓴이)
· 9년 전
@tanduri 힘을 내고 싶어도 기력이 없어요 힘 내는 척만 하는데 너무 비참하고 그러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nduri
· 9년 전
어떤 누군가는 당신을 응원하고 있어요 힘들면 힘들다고 털어놓아요 이겨낼필요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nduri
· 9년 전
불평하면 언제든지 들어줄게요 전 그런거밖에 못하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AINPINK (글쓴이)
· 9년 전
@tanduri 너무 힘들어요 진짜 힘들어 죽겠는데 제 주변엔 더 힘든 사람들이 많아서 뭐라고 말할 수가 없어요 그 어떤 누군가가 당신일 수도 있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nduri
· 9년 전
그럼요 항상 응원할 수있어요 언제든지 해달라고하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AINPINK (글쓴이)
· 9년 전
@tanduri 저를 응원하셔도 괜찮아요? 제가 뭐 때문에 힘들어하는 지 모르시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nduri
· 9년 전
어떤 상황이든 무조건적인 자기편이 있다는건 좋은 일이지 않을까요? 말하고싶으면 그때 말해주세요 전 변하지 않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