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간 짝사랑했던 여자와 4년만에 다시 연락중입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6년간 짝사랑했던 여자와 4년만에 다시 연락중입니다. 최근에 계속 생각나서 용기내서 먼저 연락했어요 괜히했나봐요 짝사랑했을때의 좋은 기억만 남겨둘걸 이루어지지도않을거같은데 괜히 상처받게생겼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