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하다 몇일전 고백을했습니다 전 여자구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짝사랑하다 몇일전 고백을했습니다 전 여자구요....사귀어달라는게 아니라 그냥 당신이 내가 좋아하는걸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얘기를 했습니다... 그사람이 제가아니라 다른사람 좋아하고 있는건 이미 알고있었습니다. 고백한날 저한테 그러더라구요 자기는 한번좋아하면 그사람이 눈에 안 보일때까지 좋아할거라구요 나한테 기대하게 하고싶지 않다고. 근데 그사람이 좋아하는 그 여자분한테 그사람은 말도한번도 안해봤고 앞으로도 안걸거라고 그냥 보기만할거라는데 도대체 그게뭔가요... 그냥 제가 싫은건가요ㅠ 고백한뒤로도 전처럼 지내달라고해서 전처럼 지내고있긴한데 좋아하는 티를 내도될지 모르겠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