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연애하는게 무서워요
짧은 연애도 긴 연애도 해보았지만 요즘은 누군가를 사귀는게 무서워요
매일 접하는 기사에서는 수십 어쩌면 수백의 여자들이 폭행당하고 ***당하고 살해당하고 있잖아요
피해자들이 알고도 그 남자를 사귀고 결혼하진 않았을거잖아요... 분명히 가해자가 숨기거나 속였을텐데 그걸 어떻게 알고 가려서 사귈 수 있죠?
그런건 뉴스 기사에서만 일어나는 것이다. 우리 주변은 그렇지 않다는 말도 믿기지 않는게,
제 주변만 해도 남자친구가 콘돔없이 하자고 ***서 결국 낙태한 사람도 있고 남자친구가 툭하면 욕하고 손찌검 하는 사람도 있어요.
뉴스가 되는 사건은 엄청 크고 충격적이라서 크게 보도가 되지만 저런 일들은 기사도 안나잖아요. 경찰에 신고하면 된다. 고소하면 된다고 해도 이미 당하고 벌어진 일은 사라지는 것도 아니잖아요. 처벌도 제대로 안되잖아요. 맨날 여자한테 조심하라고만 하지..... 그 누구도 조심 안한거 아니잖아요.....
다들 연애 어떻게 해요? 어떻게 해야지 ***당하지 않고 폭행당하지 않고 살해당하지 않고 사랑만 할 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