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태어나는게 불가능 했는데 태어났다. 나는 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s1995
·9년 전
나는 태어나는게 불가능 했는데 태어났다. 나는 사생아가 될수도, 낙태수술을 받을수도 있었다. 하지만 안되었다. 나는 장애인이 될수 있었다. 하지만 영재 후보가 되었다. 페브리즈 회사의 가습기를 써서 페렴에 걸려 죽을수 있었는데 안죽었다. 질이 정말 안좋은 음식을 아기때 먹고 살아났다. 40도가 넘는 열이 날때 벽에 집어던져지고서도 난 살아남았다. 눈이 멀뻔했는데 안멀었다. 몇천억분의 일의 확률을 뚫고 내가 태어났다. 생리가 안되는 어머니의 몸에서 내가 태어났다. 왕따를 즐길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지난일을 웃으며 말할수 있다. 고통을 잘 참을수 있는 능력이 있다. 이제보니 나 정말 운이 좋네. 님들도 저처럼 운이 좋길 바래요. 그리고 피해자인 저가 가해자를 오히려 당황시킨다면 놀라시겠죸ㅋㅋㅋ ㄹㅇ 팩트임. 막 들이대는데 쟤들이 놀라서 달아남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ivi101009
· 9년 전
고생많으셨어요 당신을 닮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ni202
· 9년 전
멋지고 빛나는 사람이네요 글 읽으면서 어떻게 위로해야할까 했는데 걱정 없겠어요 그래도 가끔 외로우면 표현하는것도 괜찮아요 근데 진짜로 운이 좋으신게 분명 이 하늘의 뜻이 있을거에요 꼭 이 세상에 필요하니까 계속 살아남으신듯 싶어요 저 또한 닮고싶은 마인드에요 그렇게 강하게 계속 살아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tmsh230483
· 9년 전
대단해요. .힘든환경이었을텐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bts7
· 9년 전
멋지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osoohae
· 9년 전
와 멋있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