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잴때 왜이렇게 기분이좋지... 그 압박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압박]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혈압잴때 왜이렇게 기분이좋지... 그 압박하는 느낌이 너무좋다 ***인건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df1133
· 9년 전
아 ㅋㅋㅋㄱㅋㅋ 공감 ㅋㅋ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mbent01
· 9년 전
저도 누군가가 손이라던가 팔을 꽉 쥐어주는거 좋아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