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어제 유독 우리서로 예민했었는데
그상황에서 나는 자꾸 뭘 기대하고있었다
내가 업무과중으로 스트레스 받고있었다
그 하나의 서류를 가지고 결재를 맡아야하기에..
해당있어도 없어도 결재를 하러가야한다
그에게 뭔가를 얻어야하니까 해당있냐없냐 물어봤는데
할수가없댄다 서로 답답해했다
그래서 결론은? 해당없음으로 결재맡을까요?
했는데 성질을 낸다
그거 하나때문에 저기멀리까지 가지말라고,,
그거 하나때문에 스트레스받지말라고,,
나를 위한말일까
아니면 정말 예민해서 그냥 튀어나온말인가
내가 스트레스받는걸 보기싫어하는것일까
뭘까
그냥 나는 나를 타일러줬으면 좋겠는데..
아니 것보다 옆에있었으면 좋겠는데
..
그래도 미안한지 사과대신 배를 가져왔다
그도 점심으로 배를 먹었다고한다
난 햄버거먹었는데..
흠 아무튼 나눠주고싶었던것일까
아니면 ... 남아서 주는것일까
나는 그에게 어떤존재인지 계속 궁금하다
필요한존재인지, 공적으로만 필요한존잰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