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많아서 좋겠다... 남친있어서 좋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사회생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구 많아서 좋겠다... 남친있어서 좋겠다... 사회생활도 잘 해서 좋겠다... 그게 아주 건강하다는 의미일텐데도 나는 좋지않다... 나는 이제 안보이지? 괜히 의미없는 투정만 부리고... 내 마음 하나 몰라주겠지만...알아도 어쩌겠어. 그 순간만 미안하다...그러고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텐데. 아니...미안할 일도 아니지 그냥 내가 모지리라 그런거니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