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쉽게하는 연애지만 나에게는 뭐가 이리 어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들은 쉽게하는 연애지만 나에게는 뭐가 이리 어려울 걸까.. 어른되면 자연스럽게 사귄다는 말은 다 뻥이다 도대체 그 인연은 언제 나타나는 걸까ㅜㅜ 이러다 평생 모쏠 되면 어떡하지?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ullhae
· 9년 전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여 언젠간 만나겠져... 남자or여자 잘못만나서 인생 망친 경우는 있어도 연애 못해서 인생 망치는 일은 없다잖아여ㅎㅎ 정 외로우시면 모임을 찾아 다녀보시는 것두 괜찮다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venthe
· 9년 전
인연은 만드는거예요 연애안하면 경험부족 적극적으로 찾아나서지않는건 감나무아래 입벌리고있는것 적극적이란게 길거리캐스팅같은 개념아니라 나와맞는상대찿기위한 연애와결혼에대한 시나리오나 현실적인노력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