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말 안하면 다 괜찮은 줄 알지? 자기 자신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ilis03
·9년 전
왜 말 안하면 다 괜찮은 줄 알지? 자기 자신이 싫으면 나도 싫을 수도 있는데 제발.. 자기 합리화 안했으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YU0
· 9년 전
헐. .. 저 지금 그런데... 말 안하니까 괜찮은 줄 알아여. . 님 힘내세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Eilis03 (글쓴이)
· 9년 전
@LYU0 님두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ja
· 9년 전
말 안하면 괜칞은 줄 알고 말 하는 순간 싫어하죠....사람들은 나 외에 다른시람의 생각을 알기싫어하고..귀칞아히다라구요..... 말하지말고 그냥 그사람의 합리화도 들어주지마요.... ....당신은 나처럼 살지말기를.....부디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Eilis03 (글쓴이)
· 9년 전
@djja 조언 감사해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Eilis03 (글쓴이)
· 9년 전
@!fc4aca8a5a69d9404a1 넵.. 담부턴 그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