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도 슬퍼도 왜그래? 나한테 왜그래? 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etracement
·9년 전
아파도 슬퍼도 왜그래? 나한테 왜그래? 난 참아 왔는데... 날알고 있다며...날 기다린다며.... 근데 난...너..못믿어...매일그러는 너..이젠 지겨워.. 난 언제까지 사과만해야하니? 넌? 나한테 안해? 정말 아파...죽고 싶을만큼 왜 나만 아파야해? 너도아파야지...죽고싶을만큼 아프란 말이야... 이렇게 살아야하면 왜살까? 너하나때문에... 내인생이 망했어...고작 너한명 때문에... 난 어떻게해야해?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