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안녕?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ySth
· 9년 전
안녕! 잘 지냈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aySth 물론이지! 너는 잘 지내고 있니?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ySth
· 9년 전
그렇고 말고! 이렇게 자주 대화하면 좋을텐데 ㅎ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aySth 그러게, 바빠서 연락도 못하고 지냈었어ㅠㅠ 잘 지내고 있다는 말 들으니까 안심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