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새내기때의 나는 연락에 집착하고 편지 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예전에 새내기때의 나는 연락에 집착하고 편지 한 줄을 받아내려고 매달리는 그런 여자였어. 지금도 그렇지만 그땐 연애에 더 서툴렀어. 이제는 연락의 빈도가 곧 사랑의 크기는 아니라는 것. 밀당은 머리를 더 아프게만 한다는 것. 상대를 바꾸려고 하는 것은 무리라는 것을 알아. 마음이 아주 편해졌어. 적어도 위 세가지 이유로 너에게 토라질 일은 없을테니까. 혹시 모르지. 더 엄청난게 기다리고 있을지... 그래도 괜찮아. 난 너랑 이 연애를 하는동안 계속 배워나갈거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ijeongshin
· 9년 전
좋은 여자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y0000
· 9년 전
그 시간들을 함께 보내준 상대방분도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