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저 상담다시 받아야할까봐요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선생님 저 상담다시 받아야할까봐요 너무 힘들어요 이제와서 다시.. 도와달라고 하기 정말 죄송하지만 도와주세요.... 선생님 도와주세요..제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lan01
· 9년 전
무슨일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