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뭔가 허무한 날이 였어요 매번 남친 땜에 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오늘 뭔가 허무한 날이 였어요 매번 남친 땜에 전전긍긍하다가 혼자만 애태우다가 이제 슬슬 마음이 멀어지는 기분이랄까? 예전에는 연락안하면 왜안하냐고 닥달했는데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제 일해요 그래도 안하면 왜안했냐하지만 이유 말하면 알았다 하구요 뭔가 만나고 이야기 하는데 함켠이 텅빈 기분이라고 해야되나요? 그 사람을 향한 제마음이 식어가는게 제가 느껴지는게 좀 씁쓸하네요 그만큼 그사람때문에도 많이 울고 속앓이 했던 저를 생각하면 안쓰럽기도 하구요 자기도 이제 알았는지 고쳐친다고 서서히 고치는 모습봐주라고는 하는데 글쎄요...이미 상처받은 마음은 치유가 안되는것 같아요 아직 제가 미련이 남아서 만나면 아직도 미련하게도 좋아서 사귀고는 있지만...언제 제마음이 더식을까 저도 무섭네요..제가 미련남지 않을 때까지는 사겨볼려구요 이사람 사귄후에는 이제 힘들어서 당분간 연애는 쉬어야겠어요 남은 기간동안 미련없이 잘해줄래요 그리고 털어내야겠어요 그리고 그 이후에는 고생한 저를 위해 저를 더 사랑하고 이뻐해줘야겠죠? ㅎ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315e339dd9490532b13 왜 이야기 안해봤겠어요 나힘들다 이런것 땜에 힘들다 그러면 늘 미안하다하고 고치겠다하면서 말뿐인게 한두번이 아니라서 점점 말하는것도 힘이 든달까요? 그냥 제가 한번더 참고 안말하는게 더 편해지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