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초에 학교에서 반별로 소풍을 간다고 하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10월 초에 학교에서 반별로 소풍을 간다고 하는데.. 하필이면 저희 반은 소풍 장소가 글램핑장 같은 곳이에요. 반 애들이 다같이 모여서 고기도 구워먹고 게임도 하고 그런다네요. 제가 반에서 굉장히 많이 겉도는 애라서.. 있는 친구래봤자 한 명뿐이고 그냥 다같이 있는 상황 자체가 나만 빼고 다 하나인 것 같고 부담스럽고 너무 싫어서 계속 피해왔어요. 그동안에도 줄곧 상황이 그래왔으니까. 요리를 하려면 여섯 명씩 조를 짜야 한다고 해서 선생님께 어느 조에도 들어가고 싶지 않다고 말씀드렸더니 인원수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른 애들 하는 말 멀리서 들어보니까 벌써 자기들끼리 누구누구랑 같은 조 할건지, 뭐 만들어먹고 놀고 할지 정하는 게 보여요. 어디에 들어가봤자 결국 절 부담스러워하고 없는 사람 취급할거고 멀찍이서 구경만 하거나 아예 제가 스스로 빠져버릴 게 뻔한데.. 정말 소풍가기 싫어서 어쩌죠ㅠ 소풍날 몸져 눕기라도 해야하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