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애가 너무 여자관계가 복잡해서 사이를 끝내려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y0213enjoy
·9년 전
남자애가 너무 여자관계가 복잡해서 사이를 끝내려고 "우리 이제 그냥 친구하자" 라고 보냈다. 그랬더니 "우리 원래 그냥 친구였잖아" 라고 하더라 손잡고 안아주고 서로 나누었던 수많은 이야기들 따뜻하게 지냈던 그 70일이라는 긴 시간이 날아가는것같더라. 공개연애가 아니라서 사랑도 아니 었다는건가. 도대체 너에게 나는 무엇이기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Ending
· 9년 전
그남자애 맘이 되게 약하고 못미더운 친구 같네요 약간 기회주의자 같은...자기 맘에 상처를 받는걸 되게 싫어할거같아요 그래서 남에게 더욱 상처를 줘버리네요 가볍고 나약하고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