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 회의감든다 ㅋㅋㅋㅋㅋㅋ 연락하는 친구 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고등학교|회의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인생에 회의감든다 ㅋㅋㅋㅋㅋㅋ 연락하는 친구 하나 없고 이게뭐냐 페메도 페북도 롤도 오버워치도 축구도 야구도 농구도 다 안 좋아하는 게 이렇게 외로울 줄이야 친구 하나 없는데 그렇다고 왕따는 아니야 같은 반에서 같이다니는 애들은 다른 반 애들이랑 더 친하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지금와서 바로잡을 수는 없을 거 같아서 고등학교가서 새로 시작하고 싶은데 그 전까지 소풍 졸업여행 축제 다 어떻게 넘길지도 의문이다 진짜 아무렇지도 않은 척 하는 것도 힘들다 105일 남았다 힘내자 깔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na05
· 9년 전
저랑 같은 상황이시네요..지나다 보면 다 넘겨집니다. 그래도 같이 다니는 애들하고 관계 유지 하시면서 하루하루 지내다보면 어느 순간 다 넘겨졌음을 알게 될거예요. 고등학교 가서는 꼭 좋은 친구들 많이 만나길 빌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7187676
· 9년 전
저랑도 비슷한...ㅠㅠ 저도 그래서 좀 우울했었어요 ;) 저도 게다가 지금 중3이거든요. 진짜 시간안간다 생각이들고 어떻게 버티나하고 하루하루 시간이 느린것처럼 살아가는데 나중에보면 어떻게 살았나 싶긴한데 이미 지나왔더라구요. 힘내요 마카님! 저도 최근에 그런고민을 한적이 잇어서 ㅜ.. 저희둘다 고등학교에서 열공하구 좋은 친구들 만나서 전보다 훨씬 좋은 삶을 살앗으면 좋겟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eter03
· 9년 전
힘내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goapple
· 9년 전
혼자 다녀보니 꼭 나쁘지만은 않더라구요~ 자유롭다는 표현이 좋겠네요~ 친구들이랑 영양가 없이 몰려 다닐 시간에 내가 좋아 하는 일에 더 집중할 수 있었고.. 그래서 그 친구들보다 지금은 사회적으로 더 능력을 인정 받고 있어요~♡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보시길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wsc0109
· 9년 전
저랑 비슷한 상황이시네요ㅠ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eventhe
· 9년 전
때론 인맥 거지 자처할필요도있어요 유트브 도봉박홍기 님처럼요 목표만 분명함 편할때도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