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주로 우울한 일이 있으면 담아뒀다가 3~4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ccredere
·9년 전
저는 주로 우울한 일이 있으면 담아뒀다가 3~4달에 한 번씩 베개 끌어안고 소리내서 크게 울며 기분을 푸는 편인데요, 오늘은 그걸로 우울함이 가시지않네요ㅠㅠ 여러분들은 우울할 때 어떻게 기분을 푸시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tinue
· 9년 전
저도 마카님처럼 울어요. 안참고 한 일주일에 한번정도..담아두지말고 우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oorry
· 9년 전
맥주마셔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ccredere (글쓴이)
· 9년 전
미성년자라 술은 아직 못 먹지만 두 분 모두 조언 감사드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rySun
· 9년 전
노래방가서 Tears, 좋은 날, 아베마리아, 낭만고양이 정도(?) 불러주면 스트레스와 함께 목도 같이 나가더라구요^^ 목은 진짜 아픈데 마음은 시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