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다른 사람이 부러운걸까... 자기가 좋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는 왜 다른 사람이 부러운걸까... 자기가 좋아하는 것을 잘하는 사람이 너무 부럽다... 행복해 보이는게 부럽다... 그래서 난 왠지 보는게 너무 괴롭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narCafe
· 9년 전
ㅋㅋ 질투에요 당연한 마음이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unarCafe 그렇겠죠... 뭔가 너무 아픈 사실이네요... 질투을 한다는 것은 내가 안되는 걸 알아서 남에게 부러움을 표하는 사실을...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narCafe
· 9년 전
살아있는 생명이라 그런거에요 감정, 실수같은건 생명의 증거니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