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 사정 - 중3올라와서 친한애들 다 다른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1학기 사정 - 중3올라와서 친한애들 다 다른반 되고 저만 이미 무리 형성되어있는 반에 들어와서 혼자 힘들게 지내다가 친구를 어찌어찌 사귀었지만 시기를 놓쳐서 친구를 사귀었어도 좀 힘들어했었어요 몇몇애들이 절 싫어했는데 저랑 스치면 막 노려보거나 작게 욕하고 그랬어요. 왠진 이유를 모르겠어요. 조용히 지냈는데 ㅠㅜ 여기가 시작입니다 2학기 들어와서 처음 2~3주는 뭔가 편했는데 갑자기 어느순간인가 다시 저희반애들이 절 싫어하는 느낌이 들어요. 제가 인사해도 ***고 몇몇은 동정하는 눈길도 보내고 불편해요... 솔직히 저희반 할것도 없고 애들 맨날 가수들 얘기하는데 전 그런거 관심없어서 말도 안 통하고 심심해서 맨날 나갔다 들어오는데, 갈데가 없어요 옛날 친구들은 다 자기 친구들 사귀어서 지들 알아서 놀기 바쁘고요 이젠 어느쪽에도 낀 느낌이 안 들어요 ㅠㅠㅜ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