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5교시 6교시에 친구들과 게임을 했는데 요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오늘 5교시 6교시에 친구들과 게임을 했는데 요즘 친구들이랑 관계가 안좋아서 여자애들 2명이 저를 무시하면서 지냈는데 자기들이 카드게임 할때제가 꼴등이였는데 카드들을 다 어질러놓고 꼴등이 치우라그러고 남자애들은 카드가지고 장난쳐서 저가 화를 냈는데 옆에서 아까 말했던 여자애들 두명이 뭐라 궁시렁대는데 그게 저가 잘못한건가요? 죽고싶은 마음은 정말로 큰데.. 죽기가 쉬운것도 아니고 투심저설 하기 위햐 올라가면 무서워서 다시 내려오고.. 정말 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