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이 재발한거 같다... 다시는 겪고싶지 않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우울증이 재발한거 같다... 다시는 겪고싶지 않은 질병이었는데... 괴롭다...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otoro45
· 9년 전
또 겪게 될 상황을 떠올리는것만으로 많이 힘들겠어요...ㅜ그래도 어떻게든 우울증을 이겨냈던 본인을 믿으세요. 당신은 그 힘든일을 이겨냈던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