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를 먹을수록 연애 하기가 어려워졌다 다들 어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이를 먹을수록 연애 하기가 어려워졌다 다들 어디서 어떻게 만나서 연애를 하는걸까? 나는 평범한 만남을 원하는데 평범하게 만난 사람들이 은근 없더라 진짜 만날곳이 없어서 이런저런 방법을 통해 만나는거구나 한다 근데 겁이 많고 불편한거 싫어하는 나는 여전히 평범하게 만나거나 운명을 꿈꾼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3456abcd
· 9년 전
평범한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저는 소개팅도 싫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oH
· 9년 전
저도 그래요. 소개도 받아보고 어플도 해봤지만 아닌 것 같더라구요. 전 천천히 대화하고 알아가다가 연애를 하고 싶은데 상대는 연애가 먼저인 것 같기도 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