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에게 연애 감정이 안생겨 원래 엄청 빨리 좋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이성에게 연애 감정이 안생겨 원래 엄청 빨리 좋아하게 되는 성격 인데 이제 그냥 무덤덤... 허허 연애는 하기 싫은데 남자는 만나고 싶다 근데 그냥 즐기는 사이가 되고싶다 지금 가장 하고싶은거 - 편맥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ee0c95cc422f50e987 하루종일 편맥하고 싶었는데 못했어요ㅋㅋ 내일은 꼭 해야지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xxshxxinxx
· 9년 전
편맥 좋죠~ 전 머릿속으로는 좋아하는 사람이랑 행복한 연애를 그리지만, 속마음은 즐길 여자를 원하는것 같아서 고민이 많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xxshxxinxx 전 반대인것 같아요 머리로는 즐길사람을 원하는데 막상 멋대로 놀고나면 엄청 공허함이 오더라구요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xxshxxinxx
· 9년 전
서로 힘냅시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