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사는 누가봐도 억소리 나게 잘사는 친구가 내 옆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자괴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VV1004VV
·9년 전
잘사는 누가봐도 억소리 나게 잘사는 친구가 내 옆에 있다. 그는 내 남자친구 였고, 지금은 그저 아무 의미 없는 친구이다. 남자친구 였던 그 와의 일상 톡은 상상 그 이상이였고, 지금도 비슷하다. 그와 만난후 나는 내삶에 대한 불평 불만이 늘어났고 좌절과 자괴감에 빠져 헤어나오질 못했다. 내 자신이 점점 한심해지고 수준 차이로 인한 극심한 스트레스가 넘쳐난지 어느덧 2달. 난 생리도 멈췄다. 친구로 지내기로 한 지금도 상황은 똑같다. 이 친구를 끊어 내야 내가 산다는 걸 나도 알지만, 그게 너무 무섭고 두렵고 힘들다. 여기서 그만 멈추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goapple
· 9년 전
뭔지는 모르지만..안타깝다는 마음이 드네요.. 우선 순위는 당신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당신이에요. 지금상황을 잘 추스리시고 당당하고 존중받는 당신의 모습을 그려보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