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하고 싶다. 이게 사랑인지 호감인지 소유욕인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키스하고 싶다. 이게 사랑인지 호감인지 소유욕인지도 모르겠는데, 그 애가 너무 좋다. 얘, 너가 좋아하는 애가 있다고 해서 되게 상처 받았는데, 지금도 좋아하니? 같은 여자라서 좀 그럴까? 너는 다른 사람이 너 많이 좋아하면 부담스럽다고 했지? 그래서 잘, 말은 못했어. 너가 진짜 좋다고. 네가 애인 사귈 거 생각하니 너무 속상해. 물론 나는 사귀고 싶지는 않아. 그야 원래 연애에 관싱이 없었는걸. 근데 네가 애인 생길 바에야 나랑 사귀어주면 좋겠다라고, 진짜 많이 생각했어. 내가 잘해줄 수 있으니까. 이거 알면 분명 껄끄러워할 거야. 그래서 그냥 친구인 척하고 그랬는데 이거 단순히 소유욕인 것도 같다. 아무튼 그냥 갑자기 너랑 키스 한 번 해보고 싶어. 물론 내가 너무 못생기고, 같잖은 거 알아서 묻어둘 거야. 너랑 키스하고 싶다. 쪽, 하고. 귀엽고 달달하지만 애인같지는 않을 정도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