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 먼저 다가와준 여자와 사귀기로 했었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에게 먼저 다가와준 여자와 사귀기로 했었는데 다음번에 사귀는거 다시 생각해보재요 하지만 계속 변함없이 만나고는 있어요 무슨 생각을 하고있을까요 물어보니 자기 일이 바빠서래요 다른 사람이 있는걸까요 이런 관계 그만둬야할까요 저도 이젠 그 사람이 좋아요 조언부탁드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