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게 살아 봤자 남는거 하나도 없대 라는 말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착하게 살아 봤자 남는거 하나도 없대 라는 말이 맞다고는 생각했지만 그래도 나는 평화주의자이고 모두에게 친절해서 마주치면 기분좋은 사람이고 싶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런 나를 짓밟고 올라갈 계단같은 기분나쁜 일을 쏟아낼 감정쓰레기통으로 여겼다 사람이란 약자를 보면 짓누르고싶어하고 착한사람은 감정쓰레기통이 되도 괜찮다 여기나 그런사람들을 볼때마다 내 신념이 정말 하찮은것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pme0103
· 9년 전
아니예요..세상이 너무 나쁘네요..글쓴이처럼 착하고 맑은 사람은 당신 밖에 없어요.. 이미 자극적인걸 맛본 주변인들은..이런 당신이 행복해지고, 자신의 인생에 만족한다면 다시 당신에게 잘 보이려할거예요..솔직히 이미 그런 사람들은 고쳐질지 아닐지도 모르는게 사람아닌가 싶어요...그때 한 방 크게 먹이시는건 어떤가요?? 글쓴이분께서 만만하게 보이시않았으면 하고,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공감되서 글남깁니다..앞으로 항상 행복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helpme0103 감사합니다.. 공감해주시는분이 있어서 힘이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