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끝인가봅니다. 매년 나이를 먹어도 연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이번에도 끝인가봅니다. 매년 나이를 먹어도 연애는 저에게 꿈만 같은 일인 것 같네요. 제대로 된 연애는 해본 적도 없이 주구장창 철벽만 치다가 마음에 드는 사람마저도 놓치는 멍청한 사람이네요, 저는. 사실은 놓치기 싫은 것도 맞고 그 사람이 나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도저히 말하지 못하겠습니다. 나한테 왜 관심이 있는건지도, 정말 나한테 관심이 있는 건지도 사실은 모르겠습니다. 김칫국만 마시고 있는 걸 수도 있지요, 별 거 아닌 일에 괜히 사랑 못 받은 티를 내는 어린아이가 된 기분이기도 했습니다. 호감 있는 사람한테 좋다는 티 한 번 내지 않고 아무런 반응도 보이지 않으니 상대는 당연히 지칠 거에요, 저라도 그럴거에요. 그 사람이 매력적인 사람을 만나서 예쁜 사랑 하셨으면 좋겠어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eddy1
· 9년 전
정말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나면 그땐 지금과 다를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