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일어나면 넌 자고 있고 네가 일어나면 난 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i5028
·9년 전
내가 일어나면 넌 자고 있고 네가 일어나면 난 한참 바쁜시간이야. 웃기지만 난 낮에 너에게 아침인사를 하고 넌 밤에 나에게 아침인사를 건네. 겨우겨우 자기 전쯤에 너와 휴식시간이 맞아 얘기하는데 오늘은 그것도 쉽지 않네. 일이 많이 바쁜가보다. 차라리 기약없이 하루 한 통 주고 받는 메일이 낫겠어. 야속한 시차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rRa
· 9년 전
아....ㅠㅠ 어쩜 저랑 그리 똑같은지.....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rRa
· 9년 전
아....ㅠㅠ 어쩜 저랑 그리 똑같은지.....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rRa
· 9년 전
아....ㅠㅠ 어쩜 저랑 그리 똑같은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