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항상 먼저다가가 말을 건내기가 어려울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난 왜 항상 먼저다가가 말을 건내기가 어려울까...... 왜 난 사람들이 나를 욕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까..... 왜 내 메신져에는 알림이 오지 않을까.... 내가 너무 내성적인걸까 정말... 부럽다...누군가의 쉴새없이 울리는 카톡이... 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iteOlw
· 9년 전
너무 공감해요ㅠㅠ 특히 사람들이 나를 욕할 것 같다는 게말이에요. 친구들한테 말을 못건네요 이유는 얘네들이 나를 싫어하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때문에ㅠㅠ 전 아직 미움받을 용기가 부족한가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