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ppt개회 발표를 했는데 망쳐버렸어요ㅠㅠ 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pic
·9년 전
오늘 ppt개회 발표를 했는데 망쳐버렸어요ㅠㅠ 떨리진 않았는데 갑자기 외웠던 대본이 머릿속에서 싹 지워져서 말하다 대본보고 말하다 대본보고 중간에 정적흐르고.. 너무 ***같다 진짜.. 계속 열심히 준비하고 연습할때는 잘 외워놓고 왜 항상 중요할 때 망치는 걸까요ㅠㅠ ㅠ 2인1조로 발표한거라 친구한테 너무 미안하고 게다가 밤새가면서 힘들게 자료만들었는데.. 제가 다 망쳤어요.. 슬프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