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중1 여자인데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부모님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중1 여자인데요 언니는중3인인데 언니가 문자랑 전화 한 통도 없이 9시에 집에 들어와도 아무말 하지 않으세요 하지만 저가 문자랑 전화를 엄청 많이한후에 8시에 들어가면... "너 집에 왜 이렇게 늣게 들어왔어?!!!" 이렇게 말하세요. 하지만 이젠 익숙해서 "언니는 전화 한 통 없이 9시에 들어와도 아무 말 안하잖아? 뭐가 불만인데 또" ...이렇게 말하는게 일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가 엄마랑 싸울땐 "ㅇㅇ이 너 때문에 엄마가 나가서 죽고싶다고!!!! 같이 죽자 그냥!!!' 이렇게 말하실때가 있는데 이때 저의 뺨을 때리셧습니다. 그리고 전 역시 익숙해서 "왜 때리는데!!!!!! 그만좀 하라고 그래 같이 죽던가!! "이렇게 말합니다. 하지만 언니랑 싸울땐.. "ㅇㅇ아...제발 엄마말좀 들어라" 이랗게 말하면 언니는 "아 *** 왜 자꾸 *** 인데" 이렇게 말합니다. 하지만 엄마 반응이 충격적이였어요 "엄마는...ㅇㅇ이가 이렇게 말해도 ㅇㅇ이 너무좋아.." 이렇게 말하십니다. 저랑 싸울때는 뺨을 때리셨으면서.. 그리고 저가 언니랑 싸울때 언니를 조금 때리면 엄마는 "그만 하라고!!!!" 이렇게 소리를 지르십니다. 하지만 언니가 저를 때렸울땐.."ㅇㅇ아 그만하자" 겨우 이정도 말하십니다... 집에 차별이 너무 심합니다 어쩔땐 진짜 다 죽여버리고싶어요. 어떻게 해야하죠? 엄마의 태도는 바뀌지도 않을것 같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gagaga
· 9년 전
음...엄마에게 이야기를 좀 하자고 해서 얘기해보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cordon
· 9년 전
와 진짜 개빡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