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 나는 네가, 우리 관계의 처음이 잘 맞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ophia01
·9년 전
그러니 나는 네가, 우리 관계의 처음이 잘 맞지 않는 것이 지극히 당연한 것임을 받아드리고 삐걱거리기를 두려워하지 않았으면 해. 삐걱거리더라도 너는 너를 알리고, 나는 나를 알리다보면. 그렇게 진득하게 싸우다보면, 싸우고 화해하고를 수없이 반복하다보면. 그렇게 몇 개는 양보하고 몇 개는 지켜내고 몇 개는 존중하고 또 몇 개는 끝까지 미워하다보면. 끝내는 둘도 없는 하나의 색이 되어있을 우리니까. 이 세상에 우리라는 색을 가진 인연은 우리밖에 없어서 참 소중한 거니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rii
· 9년 전
정말 따뜻하시네요...:) 예쁜 글 잘 읽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phia01 (글쓴이)
· 9년 전
@aarii 감사합니다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ai5028
· 9년 전
지금 저한테 너무나 필요한 글이예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phia01 (글쓴이)
· 9년 전
@ai5028 화이팅하세여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