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잠을 못잔게 잘못된 것이었을까? 아니면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eanparksw
·9년 전
밤에 잠을 못잔게 잘못된 것이었을까? 아니면 그 졸음을 통제하지 못한게? 아니면 기숙학원에서 나온게? 그것도 아니면 그냥 내 존재 자체로 잘못일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