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쓰레기같을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ffggtty
·9년 전
내가쓰레기같을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min
· 9년 전
내가 쓰레기 같을 때가 언제냐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ffggtty (글쓴이)
· 9년 전
@lovemin 어떡해야할까요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dlly012
· 9년 전
인간은 누구나 자신의 그런모습 금방 잊어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rrrrrr
· 8년 전
저는 자존심도 없이 질질 짜면서 매달리는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