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다른거 필요없고 그냥 털어놓을 수만 있다면 좋겠다
그 친구가 무서워서 피해다니는 내가 너무 한심한건 왜일까
그 친구도 한심하지만 가면 갈수록 내가 한심하다고
생각이 든다
이제 피하고 싶지 않은데
부딫혀보고 싶은데
그게 될까
어쩔수 없이 내일은 부딫혀야한데
그때 내 입장을 솔직히 털어놓고 싶은데
난 잘못한게 없는데
분위기에 휩쓸려서 내 잘못이 될거 같다
여태까지도 거의 내잘못이 됬었고
내일도 난 똑같이 내 입장 얘기도 못하고
사과만 주구장창 해대겠지
싫은데 ...
오히려 내가 사과받아야 할 입장인데
왜 내가 해야되는거지
내일은 반드시 피하지만 말고 나도 내 입장 분명히
털어놔야지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