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거 필요없고 그냥 털어놓을 수만 있다면 좋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다른거 필요없고 그냥 털어놓을 수만 있다면 좋겠다 그 친구가 무서워서 피해다니는 내가 너무 한심한건 왜일까 그 친구도 한심하지만 가면 갈수록 내가 한심하다고 생각이 든다 이제 피하고 싶지 않은데 부딫혀보고 싶은데 그게 될까 어쩔수 없이 내일은 부딫혀야한데 그때 내 입장을 솔직히 털어놓고 싶은데 난 잘못한게 없는데 분위기에 휩쓸려서 내 잘못이 될거 같다 여태까지도 거의 내잘못이 됬었고 내일도 난 똑같이 내 입장 얘기도 못하고 사과만 주구장창 해대겠지 싫은데 ... 오히려 내가 사과받아야 할 입장인데 왜 내가 해야되는거지 내일은 반드시 피하지만 말고 나도 내 입장 분명히 털어놔야지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pme0103
· 9년 전
좋은 생각이예요..믈론..저는 제 생각을 털어놨음 에도 불구하고 애들이 제 말응 이해를 못해서 결국 받아드려지지는 않았지만 결과와 상관없이 제 용기있옸던 그 때를 흐회하지 않아요...불과 몇일 전의 일입니다 ㅎ 그래도 꼭 힘내시고 다시 원활한 관계 가지세요..그리고..너무 힘드시면 꼭..주변에 당신을 사랑하는 친구는 많다는걸 아시고, 너무 걔네 옆에서 아파하지 마세요..당신도 그들만틈 소중하니까..꼭 잊지 마시고, 힘내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