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다른사람들의약점을잡아...비웃고헐뜯고하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yzx123
·9년 전
남들은다른사람들의약점을잡아...비웃고헐뜯고하지... 그게사회의표본 그치만그세상을살아가야한다는게현실... 그래서내가친구를안사귀는거...친구필요없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