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상처 미움 고립 아픔 자기 비하 내 마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irtang
·9년 전
우울증 상처 미움 고립 아픔 자기 비하 내 마음속 말들 나 많이 아프구나... 나야 힘들었구나.. 토닥 토닥. 아프지마 아프지마 울어도 돼 니가 하고 싶은 대로 해 다 내려 놓고 푹 마음 쉬어 괜찮아 넌 충분히 그래도 되는 사람이야 아프지마 그래 잘하고 있어 힘내자 조금만 힘내 나만 아니까 이렇게 나라도 위로해줘야겠다 ㅎ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