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함과 타협하는 법을 찾은 것 같아. 이제는 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forevermore
·9년 전
우울함과 타협하는 법을 찾은 것 같아. 이제는 우울하지 않으면 마음 속이 너무 가벼워서 외로워. 자꾸 우울하길 바라고 있나봐. 기왕 아플 거면, 조금 아파서 관심도 못받고 나만 괴로운 것보다는 아주 크게 아파서 모두에게 동정받고싶어. 그래서 계속, 기다리고 있어. 일상의 모든 구석구석에서 우울함을 긁어모으고 있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