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어떻게 버티고 있는 거지... 지나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자괴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가 지금 어떻게 버티고 있는 거지... 지나친 스트레스나 불안감이나 우울함이나 자괴감이나 두려움으로 돌연사 해도 이상할 거 없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